*주의: 이 문서 작성자는 텅장입니다. 이 글을 읽다보면 패가망신을 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지름은 또 다른 지름을 낳고

다짜고짜 지르다보면 패가망신

이미 텅장이라 전해라~


최근에 하도 지른 것들이 많아서 기록차 한 번 남겨보려고 글을 쓴다.

막상 적을 땐 뭐 이게 대단한 거라고 적냐 싶은데도

나중에 시간이 지나고 나면 기록이라도 해둘걸 싶은 때가 있더란....





얼마 전 여행 때 면세점 찬스로 지른 프라다 장지갑. 

아르마니 실크래스팅 파운데이션 4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샌드

나스 섹스어필 블러셔

스와로브스키 하트 귀걸이 & 목걸이 세트


모두 마음에 든 아이템들.

인터넷 면세점 그거슨 사랑!


지갑도 예쁘고 블러셔도 예쁘고 다 예쁘다. 꺄아 \('ㅂ')/

나스는 처음 써보는데... 정말 너란 녀석 최고구나. 다음엔 벤지풀로 만나자.. 


립스틱도 너무 사고 싶었는데 이미 갖고 있는 립스틱이 몇 년 동안 써도 안 사라질 거 같아서 포기함.. 흑흑...





이건 여행 가서 지른 것들. 

예전부터 써보고 싶던 아이봉과 함께 휴족시간과 파스들, 아이마스크. 

시세이도 뷰러와 함께 퍼펙트휩...인 줄 알았던 휩프리미엄. ㅋㅋㅋ

디즈니스토어에서 산 올라프 오너먼트까지 완소.

매우 저렴하게 산 앱솔루트 보드카. 저것도 면세점에서 산 건데 앞으로 해외여행 다녀올 때 술은 꼭 사야겠다. 완전 저렴행...





회사 사람들 주려고 산 찹쌀떡과 애정하는 일본산 초콜릿 쿠키





요즘 좋아하는 던만추 클리어파일. 아아 귀엽다.





이건 하라주쿠를 지나다가 들른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컨셉 스토어에서 산 멋진 홍차.

이건 선물했는데 워낙 귀여워서 그냥 하나 더 살 걸.....

저 캐릭터들의 몸통이 홍차 티백인데 컵에 걸쳐 있는 모습이 짱 귀엽다.





레고샵에서 득템한 심즈. 바트라니 완전 좋앙~ *_*





이건 얼마 전 미샤 1+1 행사 때 쟁여놓은 화장품들.

거의 다 평소 쓰던 것들이라 쟁여놓는다는 생각으로 기분 좋게 지름. (오 지름신이여...)





듀이 글로시 아이즈와 듀이루즈... 잘 쓰고 있당...





그리고 현대카드 바우처 찬스로 록시땅도 다녀옴..ㅋㅋㅋㅋ 10만 원 바우쳐인데 겨우 세 개 살 수 있었다. 역시 록시땅!





향이 너무 좋아서 산 핸드크림 75ml.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발라야지. 아이 좋아. 





인기있는 수분크림이라서 한 번 사봄.





레몬버베너향 바디워시. 향기가 너무 좋아 구입. 케이스는 필요없으니 리필로. 껄껄.

바디워시를 좋아해서 이미 집에서 개봉해 쓰고 있는 바디워시가 4~5가지 정도지만 (....)

기분 꿀꿀할 때 이걸로 샤워하면 달콤하겠당.. -ㅁ- 





그리고 이건 선물 받은 수분크림. 랄라~ 기대된다.




그리고 록시땅 다녀온 다음날 선물로 받은 이것 ㅋㅋㅋㅋㅋㅋ




무려 핸드크림이 30ml짜리가 6개 들어 있는 구성. ( ㅇㅁㅇ)!! 전날 핸드크림을 많이 안 사길 잘했당.
이미 한 개는 친구 손아귀에.. ㅎㅎ


이외에도 화장품은 계속 소소하게 끊임없이 지르고 있는 중. (ㅇㅁㅇ) 하하.. 뭐 이렇게 작은 얼굴에 바를 데가 많은지;;





그리고 겨울이라고 신발도 많이 샀다.

이미 갖고 있는 신발도 많은데 쿨럭 15mins라는 곳에서 블프 행사로 50% 세일한다고 해서...

근데 너무 예뻤음...





예쁨....





아아.. 예쁘다...





그리고 배송 중이던 검정 부츠도 도착. ( -_-)...
불과 3일 사이에 검정 구두를 네 켤레를 샀다는 건 안 자랑...

아... 그런데 예쁘다...  /(_ _/ ) 나란 녀자...



이건 회사 송년회 선물로 받은 것.

폼텍 한정판 수첩과 몰스킨 펜. 

수첩은 무지라서 완전 마음에 듬. 저 펜은 갖고 있는 몰스킨 수첩이 아직 꽤 많으니까 유용하게 쓰겠다는..! 

수첩에 예쁜 글씨를 꽉꽉 채워야지. ( -ㅁ-) 하항







Tag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위대한 일상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