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5일 월요일 저녁, 시간 있으세요? 혹시 괜찮다면 호련의 『젊음이 가야할 길』 강연회에 참석하는 건 어떠신가요? 이번 강연회 '꿈꾸는 단팥빵'은 (주)티엔엠미디어가 주최하고 신간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를 쓰신 저자 정철상 님과 함께하는 공개 강의입니다.

호련의  『젊음이 가야할 길』 첫 강연회가 열립니다

7월 25일『젊음이 가야할 길』/『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출판 강연회

그동안 호련에게 출판강연회나 사인회를 열지 않냐고 물으셨던 분들! 드디어 기회가 왔습니다(?)
이번 『젊음이 가야할 길』  첫 강연회가 열립니다. 책에서는 다 듣지 못했던 이야기, 책을 만들 때 에피소드, 책의 내용을 호련의 생생하고 밝은 목소리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강의를 하다가 긴장하여 양목소리(?)가 되는 호련의 모습도 볼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없길 바라지만..-_-)

저자 호련은?

자기계발 파워블로거 호련(본명 박데레사)은 또래의 친구들에게 ‘젊음은 실패해도 괜찮은 유일한 시기’라고 위로하며 ‘수많은 경험으로 내공을 쌓아야 한다’고 속삭인다. 그녀는 극심한 취업난 속에서도 대학 졸업과 동시에 대기업에 취직하여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지만 가슴 뛰는 삶을 살고자 1년 8개월 만에 사표를 던진 특이한 이력을 지녔다. 중장기적으로 본인이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도전만이 살 길이오, 경험만이 밑천이라는 생각으로,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일이라면 닥치는 대로 시작했다. 그녀는 좋아하는 블로그와 온라인 홍보 분야에서 일하기 위해 밑바닥부터 도전하여 현재는 소셜 미디어 익스퍼트 (주)미디어브레인에서 콘텐츠 기획자로 재직 중이다. 이 밖에도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만화 그리기 소질을 살려 웹툰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블로그와 자기계발 강의를 하기도 한다.

'따뜻한 카리스마' 정철상 저자의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강연회

7월 25일『젊음이 가야할 길』/『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출판 강연회

이번 강의는 『가슴뛰는 비전』,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에 이어 신간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를 쓰신 저자 정철상 (따뜻한 카리스마) 님과 함께합니다. 호련은 이전에 정철상 님의 다른 책,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출판 강연회에 참석하기도 했었는데요. (2010/05/25 -  '따뜻한 카리스마' 정철상 교수의 심리학 강연 <심리학이 청춘에게 묻다>)

이번 책의 강연회를 함께하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습니다. ㅎㅎ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의 출판사 라이온북스가 마침 제게 또 매우 특별한 인연인 터라 이번 책이 꼭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를 읽고 있는데 무척 재미있더라고요. 호련이 전에 정철상 님의 강의를 들어보았는데 정말 강의도 잘 하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시더군요.  호련의 강의가 아니더라도, 오실만 하실 겁니다. ^_^ (물론 오신 김에 제 강의도..좀.. 쿨럭;; 킁-_-;;)

저자 정철상은?

책을 좋아하는 독자로서 책 이야기와,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삶과 인생, 서른 번 직업을 바꾸며 성장해온 자전적 기록과, 평범한 가장으로 살면서 겪고 느낀 삶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전한다. 자기계발에 도움 주고, 따뜻한 세상 만드는데 일조하고픈 인재개발전문가.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는 서른 번의 직업을 거치면서 방황해오다가 자신과 같이 고민하는 사람들을 도와주기 위해 직업전문가로 생활하게 되기까지의 자신의 체험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 등을 통해 어떻게 사회생활을 해나갈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블로그: http://careernote.co.kr  트위터: @careernote

강연회 '꿈꾸는 단팥빵' 행사 소개

  • 행사개요

  • 일시: 2011년 7월 25일, 저녁 7시~9시 

  • 참가비: 오천원 (<꿈꾸는 아프리카 도서관>의 활동의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

  • 장소: 티엔엠미디어 대회의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7-6 영남빌딩 8층)

  • 위치소개:
    2호선 역삼역 8번 출구에서 르네상스호텔 방향으로 직진하세요. (5분 거리) 르네상스호텔이 보이면 스타벅스에서 왼쪽으로 꺾어서 3분 정도 걸으시면 세븐 일레븐 건물이 보입니다. 그 건물이 영남빌딩이며 8층이 TNM입니다. 
    (찾아 오시는 길 : http://blog.tattermedia.com/notice/67)

  • 신청: 메일 Rita@tnm.kr 로 신청하세요. (문의사항은 010-3203-8488로 부탁드립니다)

강연회 '꿈꾸는 단팥빵'은 '꿈꾸는 아프리카 도서관'을 후원합니다

꿈꾸는 아프리카 도서관은 2011년 2월 14일부터 젊은이들의 자발적인 활동으로 시작된 단체입니다. 현재 기획자,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조각가, 도예가, 컨설턴트, 1인기업가, 연구원, 마케터, 대학생 등 40명이 활동 중입니다. UN스탭재단 작은 도서관 프로젝트 담당자, 케냐 코어지역의 교사연수 프로그램을 운영중인 HOE 프로젝트의 매니저, 한국의 기적의 도서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책읽는사회문화재단 담당자 등을 통하여 외부 자문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호련/블로그히스토리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